Editorial Note: This article is written with editorial review and topic relevance in mind.
아저씨, 경고하는데, 자꾸 우리 애 불러들이지 마. 소미한테 이상한 짓 하면 가만 안 둬. 영화 소개 및 기본 정보한국 영화 역사상 가장 강렬한 액션과 감성을 동시에 담아낸 작품,바로 아저씨다.한 남자가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불사하는 이야기로,원빈의 인생.
Coomer Party A Deep Dive into Modern Communities
액션과 스토리 그리고 편집까지 완벽했던 영화 아저씨. 찾아오는 사람이라곤 전당포에 물건을 맡기러 오는. 이 영화는 단순한 액션을 넘어 감정적인 요소와 깊은 스토리라인으로 관객의 마음을.
영화 아저씨 는 2010년에 개봉한 대한민국의 범죄 액션 영화로, 원빈이 주연을 맡아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.
이 작품은 많지 않은 명대사가 작위적인 느낌으로 들어가 있으며 많은 조연, 단역 배우가 등장하는 것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고 다양한 캐릭터의 연기력과 빠른 전개는 '아저씨'만의 장점이라고. 이정범 감독이 《열혈남아》이후 4년만에 내놓은 두 번째 장편 영화로 원빈 의 첫 단독 주연 영화이기도 하다. 아직까지 그 작품을 넘어서는 멋진 영화는 아직 못 본 것 같습니다 감독도 제목에 대해 불안해 했는데 촬영장에 놀러온 나문희 가 제목은 간단할수록 좋다고 자신감을 줘서 강행하게 되었다고.
'아저씨'라는 제목은 기획, pd 등 주변인들이 모두 반대했다고 한다. 원빈의 감성액션 (아저씨) 건드리지 말았어야 했다. '아저씨'에서 '아'를 뺀 ~저씨 와 합쳐서 부르는 단어이다. 보통 이 단어보다는 아재 나 틀딱 같은 단어를 더 주로 사용한다.
영화 《아저씨》 (2010)는 이정범 감독이 연출하고 원빈이 주연을 맡은 한국 액션 드라마 영화로, 강렬한 액션과 섬세한 감정선을 절묘하게 결합해 국내외에서 큰 반향을 일으킨 작품이다.
《아저씨》는 2010년 에 개봉한 이정범 감독의 액션 영화 이다. 난 유부녀 따먹는 새끼는 용서해도, 애들 건드리는 새끼는 용서 안 해. 불행한 사건으로 아내를 잃고 세상을 등진 채 전당포를 꾸려가며 외롭게 살아가는 전직 특수요원 태식.